나얼 - 바람기억 듣기

나얼(NAUL) - 바람기억 (Memory of the wind) 듣기 / 자동재생 / 뮤비 / 반복재생


  브라운 아이드 소울의 멤버 나얼이 솔로 앨범을 냈습니다. 솔로 앨범 1집의 이름은 Principle of my soul.
 
   앨범 제목을 굳이 해석하자면, "내 영혼의 원칙" 이 되겠지만 Principle of my soul 의 뜻에는 나얼의 본명이 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나", "얼" 즉 영어로 하자면 my soul인 것이죠. 그러니까.. 본인의 원리, 원칙, 추구하는 방향이 무엇인가를 이 앨범에 담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바람 기억은 1집 앨범의 타이틀곡입니다.

   나얼은 78년 생으로 서른을 훌쩍 넘겨 거의 마흔에 가까워가는 나이인데도 불구하고 아직도 노래 할 때 보면 엄청난 포스가 풍겨지는 것 같습니다.

   불과 얼마 전까지만해도 한혜진과 정말 이쁘게 사귀고 있었고, 사귄 지 꽤 오래되어서 사람들이 모두 한혜진과 결혼까지 할 거라고 생각했었던데 얼마 전 결별을 하더니, 또 조금 지나서 한혜진 기성용 열애설이 나오고 며칠 전에는 기성용과 한혜진이 백년가약을 맺을거라는 기사도 나와서 좀 충격이었습니다.

특히, 이번에 한혜진이 결혼 발표를 하면서 사람들은 바람기억이 한혜진과 관계가 있는 것 아니냐는 말도 나오고 있는 것 같아요
 
이번 앨범의 뮤직비디오의 남자주인공으로는 이기우 씨가 나왔네요

  약간 몽환적이면서 신비로운 느낌의 뮤직비디오에서 말 탄 왕자님으로 나왔습니다 ㅎㅎ

  저는 남자라서 그런지 별 감흥이 없었는데 기사를 보니 이기우가 이 뮤비에서 여자들의 마음을 흔들었다고 나오네요ㅋ
이기우씨 프로필을 찾아봤더니 키가 190cm나 되네요! 훨칠하다는 느낌은 있었는데 그렇게까지 클 줄은 몰랐습니다.

유투브 동영상 조회수도 200만이 넘었네요.



'음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명수 - 명수네 떡볶이 (feat. 김예림)  (0) 2014.10.18
현아 - 빨개요 (RED)  (0) 2014.10.15
Cee Lo Green - Fuck you  (2) 2013.04.19
Jack Johnson - Better Together  (0) 2013.04.18
Nelly - Ride wit me  (0) 2013.02.20
음악 2013. 5. 11. 16:03
,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