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드시 오타나는 단어? 고구마전 호박전?

고구마전호박전? 반드시 오타나는 단어들?

고구마전 호박전 고구마전 호박전


  한 때 네이버에 고구마전호박전이라는 검색어가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에 나타났다. 갑자기 고구마전 호박전이 왜 나왔지? 어디 프로그램에서 아이돌 연예인이 소개하기라도 했나? 맛집이 떴나? 해서 클릭을 해보니, 오타가 잘 나는 단어라는 것이다. 예전부터 쿵쾅쿵쾅, 비둘기비둘기, 신데렐라 등의 단어가 무조건 오타나는 단어, 꼭 오타나는 단어들 모음으로 짤도 돌아다니고 했었지만 고구마전호박전은 처음봤다.
 
  그래서, 직접 고구마전호박전 고구마전호박전 고구마전호박전, 여러번 쳐 봤지만 생각보다 오타나 잘 나지 않아서 이게 왜 핫 검색어에 올라왔나 싶었다. 그 후로 몇 달이 지나고 지금 다시 검색해보니..
 
 고구마전 호박전까지 쓰니 자동검색 최상단에 있는 것은 "고구마전 호박전 오타안나는데" 였다 ㅋㅋ 나만 그런게 아니였구나.. 네이버 실시간 검색은 어떻게 정해지는거지?

기타 2013. 2. 23. 23:08
,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