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tbull - Timber (feat. 케샤)



케샤가 피쳐링한 핏불의 팀버(Timber)입니다. 굉장히 흥겨운 분위기의 곡인만큼 외국에서 클럽에 가면 빠지지 않고 DJ가 틀어주는 노래 중에 하나죠. 이 노래르 처음 들어본 사람이라도 흥겨운 리듬에 맞춰 자동적으로 그루브를 타게 되니까요! 핏불 형님은 빡빡머리 대머리인데도 간지가 나시는 듯..

Pitbull - Timber (feat. Ke$ha) 공식 뮤직비디오



뮤직비디오에서도 나오는 모습도 그렇고 가사에서 마저도 그렇고 정말 춤을 춰야만 할 것 같은 노래네요
You better move. You better dance (넌 움직이는게 좋을껄? 춤주는 게 좋을걸?)
Let's make a night you won't remember.
기억 할 수 없는 밤을 보내자 (필름이 끊길 정도로 마시고 놀자)
I'll be the one you won't forget 
잊지 못할 사람이 되어줄게 

   앨범 표지부터 화려한 이 노래는 pitbull이 자신의 최고의 노래라고 말했다고 하네요. Timber는 자기가 만든 곡 중 최고였고, 피쳐링을 한 Kesha의 목소리도 최고였다구요.

  핏불이 말한 것처럼 케샤를 피쳐링으로 썼던 것 최고의 선택이였던 것 같아요. 시원시원한 목소리도 그렇고 이 노래를 듣기만 해도 신이나게 만드는 데 공을 세운 듯..

  저는 외국에 있던 시절 어딜 가든 이 노래가 들려와서 처음부터 성공한 줄 알았는데 반짝 뜬 것이 아니라 처음엔 그닥 흥행을 하지 못했다가 점점 순위가 올라가더니 나중에 아이튭즈 탑에 몇 주간 올라갔다고 하네요.

  timber는 2013년에  발매된 곡인데 2014년에도 빌보드 탑 1에 올랐었을 만큼 꾸준한 인기를 끌었다니 참 대단한 것 같습니다.

 

'음악 > 팝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Foster The people - Pumped up kicks 듣기  (0) 2014.10.15
시대별 Get Lucky - Daft Punk (다프트펑크)  (2) 2013.06.20
음악/팝송 2014. 10. 9. 21:38
,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