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답변 모음

 세스코(cesco) 질문과 답변 중에서 재미있는 답변들을 모아봤습니다.

세스코, 세스코 개념답변, 세스코 센스답변, 세스코 감동답변, 세스코 답변 모음집

세스코, 세스코 개념답변, 세스코 센스답변, 세스코 감동답변, 세스코 답변 모음집

세스코, 세스코 개념답변, 세스코 센스답변, 세스코 감동답변, 세스코 답변 모음집
답변센스가..ㅋㅋㅋㅋㅋ

세스코, 세스코 개념답변, 세스코 센스답변, 세스코 감동답변, 세스코 답변 모음집
지식인 뺨치는 컴퓨터 관련 답변까지 ㅋㅋ

세스코, 세스코 개념답변, 세스코 센스답변, 세스코 감동답변, 세스코 답변 모음집
세스코, 세스코 개념답변, 세스코 센스답변, 세스코 감동답변, 세스코 답변 모음집
  항상 재미있고 웃긴 답변만 다는 것은 아니네요. 아.. 해충방역회사에서 인생 조언까지 얻어가다니..

그 외에도 세스코 개념답변, 센스답변들이 찾아보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질문]
국 속에 바퀴벌레가 나왔는데요
설렁탕이라 버리기가 아깝네요
건지고 다시 끓여서 그냥 먹어도 될까요?
죽지는 않겠죠?

[답변]
다시 한 번 팔팔 끓이신다면 큰 문제는 없습니다.
(바퀴벌레의 몸에 묻어 있던 세균을 제거하려면 이 방법 밖에 없죠)
그리고 이 사실을 가족 누구에게도 알리지 않으면 됩니다. ^^;


[질문]
누나가 저한테 철 좀 들어야 한대요. 어떻게 하죠?

[답변]
철이 필요하시면 포스코에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세스코 개념답변 모음집이었습니다. 
기타 2012. 10. 26. 14:55
,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