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렌트 사이트 순위 (1~5위)

  2000년대 초반에는 당나귀, edonkey, 프루나 등의 공유 프로그램이 유행을 했고, 2000년대 중반에는 파일구리, 위디스크(wedisk), 케이디스크(kdisk)등의 웹하드가 대세였다면 요즘 파일 공유의 흐름은 토렌트입니다. 랭키닷컴의 순위를 기준으로 5순위까지 모아봤습니다.


토렌트 사이트 순위 (1~5위)

1. 토렌트알지 - 전체 182위, 분야 1위
http://www.torrentrg.com

  회원 가입 필요 없는 무료 토렌트 사이트입니다. 무가입 검색 사이트라서 그런지 꾸준하게 분야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자료, 특히 한국 자료는 여기서 찾을 수 있습니다.

2. 이토렌트 - 전체 247위, 분야 2위

  가입이 필요한 회원제입니다. 하지만, 가입이 거의 아이디, 비밀번호, 이메일 정도만 적으면 될 정도로 간단한 절차이며 주민등록번호 등의 개인정보를 요구하지 않기 때문에 맘 편히 가입 할 수 있습니다.

3. 플레이토다 - 전체 257위, 분야 3위

  회원 가입 필요 O. 마찬가지로 이토렌토닷컴처럼 간단한 절차로 가입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포인트제도이지만 출석체크만 해도 포인트가 쉽게 쌓이기 때문에 포인트에도 그다지 큰 제약을 받지 않습니다. 예전에는 토렌트다운(torrentdown)이라는 주소 및 제목으로 되어있었는데요, 한 때 이름 공모를 하더니 플레이토다 닷컴으로 이름을 바꿨네요. 최신 자료들이 빠르게 올라오는 곳입니다.

 4. Bitsnoop - 전체 304위, 분야 4위

  비트스눕닷컴. 회원 가입 없는 비회원 토렌트 사이트. 무료 다운로드 가능. 1~3위와는 다르게 해외 기반 사이트이기 때문에 인터페이스가 영어입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한국 자료가 없는 것은 아니니 여기서도 많은 자료를 찾을 수 있습니다.

 5. 토리아 - 전체 951위, 분야 5위

  가입 O. 또한 가입 절차가 위의 사이트들에 비해서 조금 복잡합니다. 1~4 순위에서 검색해서 안 나오면다면 여기서도 도 자료가 없을 가능성이 큽니다.
기타 2013. 5. 24. 20:19
,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