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 InPrivate 브라우징

  PC 방 등 공공장소에서 인터넷을 이용 할 때 쿠키, 기록 등이 남는 것이 뭔가 찜찜.. 하실 수도 있습니다. 이럴 때는 인터넷 익스플로어(Internet Explorer)의 기본 기능인 InPrivate Browsing 기능을 사용하면 기록을 남기지 않고 인터넷 서핑을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인터넷 익스플로러8, 인터넷 익스플로어 9, 10 등에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InPrivae 브라우징, 인터넷 기록 남기지 않기
  도구(T)-> InPrivate 브라우징 또는 우측 상단의 도구에서 안전(S) -> InPrivate Browsing(I)를 누릅니다. 혹은 단축키(Ctrl + Shift + P)를 이용 할 수도 있습니다.

InPrivae 브라우징, 인터넷 기록 남기지 않기
인프라이빗 브라우징을 실행하면 위 그림처럼 InPrivate 사용중이라는 창이 뜹니다.

InPrivae 브라우징, 인터넷 기록 남기지 않기
  인터넷을 하고 있을 때 이게 인프라이빗 브라우징인지 아닌 지를 확인하려면 주소창 부분을 보면됩니다. 기록을 남기지 않는 모드를 사용 중일 때에는 위 그림처럼 주소창 좌측에 InPrivate 마크가 뜹니다. 이 기능을 이용해서 흔적이 남지 않는 웹 서핑을하면 쿠키, 임시 인터넷 파일 등이 페이지 로드, 로그인 등을 위해서 사용되긴 하지만 세션이 종료되면(브라우저를 닫으면) 삭제되어 남지 않게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뿐만 아니라 크롬, 파이어폭스 등 다른 브라우저도 이와 비슷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유틸리티 2012. 11. 10. 19:30
,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