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집 다운로드 최신 v8.61

  압축해제 프로그램은 컴퓨터 사용시에 필수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드라이버를 설치하려고 해도 다운로드 받은 드라이버 파일이 압축이 되어있다면 풀어서 사용해야하죠. 물론 윈도우의 기본 기능을 이용해서 해제를 하는 것도 가능하지만 좀 더 좋은 효율을 내기 위해서는

최신 알집 다운로드 8.61 버전

 
  사용법은 참 간단합니다! 위에 첨부해 둔 파일을 클릭해서 컴퓨터에 저장해서 더블클릭하여 설치과정을 진행하여 설치하면 끝!
가장 최신판은 ESTsoft 공식 홈페이지 http://www.altools.co.kr 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알집, ALZip
   압축 풀기 프로그램은 WinRar, 7-zip 등 많은 프로그램이 있지만 국내에서는 이스트소프트의 ALZip이 가장 많이 쓰이는 것 같습니다. 특히 egg 포맷은 이스트포스트에서 개발한 형식이기 때문에 egg 압축풀기를 하려면 알집 최신버전 다운로드를 받아야만 합니다.

알집, ALZip
 새롭게 추가된 기능에는 윈도우 7 및 64 비트 OS(운영체제)도 지원한다는 것입니다. 또한 유니코드도 지원을하여 외국어 OST에서 만든 파일도 깨짐 현상 없이 완벽하게 알집에서 지원이 된다고하네요.

알집, ALZip
주요기능으로는 분할, 대용량, 새로 압축, 암호화 기능, 윈도우 탐색기 연동 기능등이 있습니다

알집, ALZip
  설치를 위해서는 저장 한 파일을 더블클릭하여 실행합니다. 윈도우 7 등의 이용자의 경우 알집 설치 과정 중에 사용자 계정 컨트롤 화면이 나타날 수 있는데요 거기서 반드시 예를 선택하셔야 정상적으로 설치를 마무리 할 수 있습니다.


알집, ALZip
그 다음, 설치 파일들을 로드하는 과정이 진행됩니다.

알집, ALZip
 라이선스 계약 동의 페이지가 나옵니다. 동의를 눌러줍니다.

알집, ALZip
  일반적인 설정으로 설치를 진행하려면 빠른 설치를, 경로 지정 및 기타 옵션을 지정하려면 사용자 지정을 눌러 설치를 마무리합니다.

  알집은 기업용 사용자가 아닌 개인사용자에게는 무료로 제공됩니다. 다만, 파일을 받을 때 블로그에서는 주의를 하셔야합니다. 요즘에는 광고를 목적으로 한 스팸블로그들이 엄청나게 많습니다. 단순히 스팸성이기만 하면 상관이 없지만 첨부파일에 악성코드를 심어 유포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특히 바로 파일을 받아지는 것이 아니라 별도의 다운로더를 통해 받을 경우에는 바이러스가 있을 확률이 높으니 알집최신버전다운로드를 할 시에는 공식홈페이지를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
유틸리티 2013. 4. 26. 09:31
,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