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별 Get Lucky - Daft Punk (다프트펑크)

Daft Punk

Daft Punk




  요새 한창 유행하는 노래, 다펑(Daft Punk)의 Get lucky를 시대별 분위기에 맞춰서 편곡한 유투브 영상입니다. 재생을 하면 1920년대부터 2020년대에 맞게 편곡 된 노래를 순서대로 들을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70, 80년대 버전이 제일 좋게 들리네요. 요새 들어서 이상하게 7080음악이 땡기네요 ㅋㅋ  위 영상의 또 하나의 감상 포인트는 시대별 선글라스! 시대별로 선글라스 모양이 달라요. 년도에 해당하는 선글라스를 클릭하면 해당 시대별 버전으로 이동됩니다.

    다프트펑크(Daft Punk)는 8년 만에 get lucky로 컴백을 했는데요, 컴백을 하자마자 겟 럭키라는 곡으로 미국 영국 등 전세계 차트를 석권할 정도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다펑하면 헬멧으로 유명하죠. 실제로 공연을 할 때도 헬멧을 쓰고 공연을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비까번쩍한 헬멧은 이들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그럼 과연 그들의 실물은 어떨까요?!

   정말 멀쩡하게 생겼는데, 항상 헬멧을 쓰고나와서 신비주의를 고집하는 이유는 뭘지 궁금하네요 ㅋㅋ

  사실 Daft Punk의 음악의 장르보다는 보통 조용한 노래를 선호하는 편인데, 겟 럭키도 그렇고 다프트 펑크의 노래들이 은근 중독성이 강해서 계속 듣게 되네요. 콘서트가도 정말 재밌을 것 같아요

Evolution of Get Lucky

Evolution of Get Lucky

 

'음악 > 팝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Foster The people - Pumped up kicks 듣기  (0) 2014.10.15
Pitbull - Timber (feat. 케샤)  (1) 2014.10.09
음악/팝송 2013. 6. 20. 13:42
,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