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생각하는 미국식 점심

 

내가 생각하는 미국식 점심


(출처 : 9gag.com How I imagine American lunch)



  근데 생각보다 맛있어 보이는 게 함정. 그리고 실제 미국에서 먹는 것도 크~게 다르진 않다는 게 또 함정. 약간 짤 것 같기도 한데 칼로리 생각 안하고 먹으면 맛있을 것 같네요. 미국의 유명 햄버거 가게 In & Out 에서 메뉴판에 존재하지 않는 비밀의 메뉴 Four by four 라는 메뉴를 시키면 패티 4장 치즈 4층의 엄청난 비쥬얼의 버거가 나오는 데 살찌는 것만 신경 안 쓰고 먹으면 엄청 맛있다고 하네요. 그 버거랑 약간 비쥬얼이 비슷한 것 같기도 하고 ㅋㅋ
기타 2014. 10. 9. 23:38
,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