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xit Reader v5.3.1 / 가벼운 PDF 뷰어

  가벼운 PDF 뷰어로 이름 난 Foxit Reader 5.3.1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법 입니다. 아래 설치법대로 하시면 폭싯 리더(Foxit pdf reader)만 설치하고 툴바 등의 불필요한 프로그램의 설치를 막을 수 있습니다.

Foxit Reader 5.3.1 버전 설치법입니다.

Foxit Reader v5.3.1.0606

위 링크를 눌러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합니다.

Foxit Reader v5.3.1.0606

설치 환경을 체크 한 뒤에 Foxit Reader 설치가 시작됩니다.

Foxit PDF Viewer

이제부터 설치가 시작 될 것이라는 안내문입니다. Next 를 눌러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Foxit Reader 가벼운 PDF 뷰어

라이센스 약관입니다. I accept the agreement 를 눌러 약관에 동의하고 Next 를 눌러 설치를 진행합니다.

Foxit Reader Download

원하지 않는 툴바가 설치되는 것을 막기 위해 모든 체크 박스를 해제 합니다.

Foxit Reader Install

Foxit Reader를 설치 할 경로를 설정 하신 후 Next를 누릅니다.

폭싯 PDF 리더

파이어폭스, 오페라, 크롬 등에서 쓸 수 있는 Add-on을 설치하지 않으시려면 체크 박스를 해제 한 뒤 Next를 누릅니다.

폭싯 리더 설치법

Create a desktop icon -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생성
Add an icon to the Start Menu - 시작 메뉴에 아이콘 생성
Create a Quick Launch icon - 빠른 실행에 아이콘 생성
Set Foxit Reader as the default PDF viewer - 폭싯 리더를 기본 PDF 뷰어로 설정
Show PDF files in browers - 브라우저에서 PDF 파일 보기

원하시는 항목만 선택하신 후에 Next를 누릅니다. 

가벼운 PDF 뷰어 프로그램

Safe Mode 는 인증되지 않은 데이터 전송이나 Javascript 의 실행을 통제해 감염을 막는다고 적혀 있는데 나중에

설정(Tools->Preferences->Trust Manager)을 통해 바꿀 수도 있다고 하니 아무거나 선택하고 Next를 누릅니다.

Foxit PDF Viewer

이제 설치가 시작됩니다.

가벼운 PDF 뷰어 Foxit Reader

설치가 진행됩니다.

Foxit PDF Reader

Foxit Reader를 실행하려면 Launch Foxit Reader에 체크 하시고 Finish를 눌러 설치를 완료합니다.

Foxit Reader 폭싯 PDF 리더

처음 실행시 화면입니다. 기본 상태로 하시려면 왼쪽의 Classic Toolbar Mode를 누르시고 Microsoft Office 2007 같은 구성을 하시려면 오른쪽 Tabbed Toolbar Mode를 누르시면 됩니다.


유틸리티 2012. 7. 21. 19:53
,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