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xit Reader 4.3 한글판 / PDF Viewer

  Foxit Reader 한글판 다운로드입니다. Foxit Reader는 v5.3.1 버전까지있는데, 한글판은 Foxit Reader 4.3 이 최신인 것 같습니다. 영어버전도 괜찮으시면 아래 링크로 가셔서 최신 버전 폭싯 리더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는 폭싯 리더 한글판 다운로드 및 설치법입니다.
   일단 위 링크에서 Foxit Reader 한글 4.3 다운로드를 합니다.

Foxit Reader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실행하면 위의 화면이 나옵니다. Next를 누릅니다.

폭싯 리더

  Foxit Reader의 약관입니다. I accept the terms in the License Agreement 에 체크를 하신 후에 Next를 누릅니다.

Foxit PDF 뷰어

  기본 설정으로 설치할 것인지 사용자 정의대로 설치 할 것인지 선택하는 화면입니다. 기본 설정, 기본 경로에 설치하시려면 Default를 누르시고 설치 경로 등을 선택하시려면 Custom을 누릅니다.

Foxit PDF Reader

  Custom을 선택하면 나오는 화면입니다. 이 곳에서 설치 경로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PDF Viewer

  이 창에서는 설치 옵션을 선택합니다.

  Add a desktop shortcut -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생성
  Add an icon to the Start Menu - 시작메뉴에 아이콘 추가
  Add an icon to Windows Quick Launch Toolbar - 빠른 실행 아이콘에 추가

  Display PDF in browser - 브라우저에서 PDF 출력하기
  Install for all users - 컴퓨터에 사용자 계정이 여러개 일 때 모든 사용자가 사용 할 수 있도록 설치합니다. 

  원하는 것만 선택하신 후에 Next를 누릅니다.

가벼운 PDF

  Default를 선택하면 바로 이 화면으로 넘어옵니다.

가벼운 PDF

  지금까지 선택한 옵션들을 보여줍니다. Install을 눌러 설치를 시작합니다.

Foxit Reader 한글 최신판

설치가 진행됩니다.

Foxit Reader 한글 다운로드

  모든 설치가 완료 되었습니다. Finish를 누르신 뒤 Foxit reader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유틸리티 2012. 7. 23. 17:18
,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