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트리스 무료 게임 Start!


  어렸을 적 오락실에 가면 항상 하던 여러 가지 게임 중 빠질 수 없는 게임 테트리스! 2인용으로 플레이를 해서 내기를 하기에도 딱어서 지는 사람이 게임비 내기로도 자주 했었었죠. 특히, 그 궁전 모양의 배경화면과 BGM은 아직도 잊을 수가 없는데요, 추억의 고전게임 Tetris 무료 플래시 게임으로 오랜만에 즐기시죠!
 


  맨 처음 화면에서 choose level을 통해 난이도를 선택합니다. 난이도가 높다고 해서 뭐 엄청나게 달라지는 것이 아니라 단순히 블록들이 내려오는 속도가 조금씩 빨라집니다.

  Play Game을 눌러 플레이를 시작하면 블록들이 내려오기 시작하고 점수와 몇 줄 깼는 지 등의 정보가 옆에 나타납니다. pause/help버튼을 누르면 일시정지가 가능하고 도움말도 볼 수 있습니다.

   help 버튼을 눌러 도움말을 보면 조작법, 사용법 등이 나타납니다. 테트리스는 여러 가지 버전이 존재하는데요, 저는 hold 기능이 있는 버전을 좋아합니다. 그럼 길쭉이 같은 것들이 나왔을 때 홀드해 뒀다가 나중에 필요 할 때 요긴하게 쓸 수 있죠. 하지만 이 무료 버전에서는 안타깝게도 없는 것 같습니다.

   빨리 빨리 없애지 못하면 대략 난감한 상황이 되니 모아뒀다가 없애지 말고 그냥 보이는 대로 차곡 차곡 없애는게 고득점의 노하우인 것 같습니다. 별 기능은 없지만 Tetris의 기본적인 기능들은 다 있는 테트리스 무료 게임 플레이가 가능한 플래시 게임입니다.

   Tetris 모양의 벽화도 있네요.

기타 2013. 6. 12. 14:39
,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